▲6월 웨딩박람회 (사진 제공 : 결혼이야기 웨딩페어)

[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15년 전통의 웨딩 커뮤니티 ‘결혼이야기’와 ‘갤러리 웨딩 컨설팅’이 주관하는 웨딩 박람회, ‘결혼이야기 웨딩페어’가 오는 6월 2일과 3일, 이틀 간 서울 명동 르와지르 호텔 루프탑에서 개최된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인 6월을 맞이해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합리적이면서 부담없는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미 검증된 180여 개의 웨딩 전문 브랜드와 전문가들이 대거 참가해 웨딩 준비 관련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다양한 혜택과 웨딩에 필요한 모든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웨딩박람회라 예비부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결혼이야기 웨딩페어’ 웨딩박람회에 참석하는 모든 예비 부부에게는 모닝글로리 청첩장 할인권, 수제 DIY 감사편지 세트, 롯데면세점 2018웨딩바우처, 서울시 공식 관광가이드북 등 100% 사은품이 증정되며, 첫날 참석한 선착순 100쌍의 웨딩패키지 계약 고객에게는 에어프라이어를, 선착순 입장 고객 총 300쌍에게는 도시락 세트를 무료로 나눠줄 예정이다.


특히 스드메 계약자 전원에게 300만원 상당의 한화리조트 3년 회원권을 지급하며, 해당 회원권은 1년에 10박씩 총 30박을 이용할 수 있다.


웨딩박람회를 방문하는 예비부부들에게는 최신 웨딩 트렌드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웨딩 스냅 사진 체험 ZONE에서 최신 트렌드의 웨딩사진 촬영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F/W 웨딩드레스 갤러리를 통해 체형별, 웨딩홀 컨셉별 분위기에 맞는 웨딩드레스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웨딩 박람회는 최신 웨딩 트렌드 파악부터 결혼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의 예약과 구매, 행사 후 멤버십까지 결혼의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진행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을 준비하려는 예비부부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웨딩박람회 ‘결혼이야기 웨딩페어’는 오는 6월2일~3일까지 명동르와지르호텔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이번 웨딩박람회는 결혼 준비를 앞둔 예비부부들의 사전 참가 신청으로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웨딩커뮤니티 '결혼이야기'에서 무료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