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일본구매대행 사이트로 화제가 되고 있는 클릭재팬은 저렴한 가격으로 현지와 크게 차이가 없어 많은 해외 직구족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클릭재팬은 현지에서 직접 운영되고 있는 드럭스토어로 현지에서 직접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는 일본구매대행사이트로 안전한 구매를 원하는 직구족들에게 인기가 높다.


클릭재팬에서는 일본파스, 미백크림, 위영양제, 다이어트보조제, 기타 뷰티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올해 큰 판매율을 보이고 있는 상품은 일본 카베진 알파와 일본 소화제 오타이산이다.


일본 카베진 알파는 과식이나 역류성식도염이나 속쓰림 등을 겪는 이들에게 양배추 성분이 손상된 점막을 회복시켜줄 수 있는 일본의 국민 위 영양제로 직장인들의 위장병에 도움이 되는 건건강식품으로 인기가 높다고 한다.


또한 서구화된 식습관과 외식이 잦은 현대인들의 식습관에 따라 과식이나 소화불량에 좋은 일본 소화제 오타이산 역시 클릭재팬에서 매우 인기가 높은 상품이라고 전했다.


클릭재팬은 이 둘의 판매율이 높아짐에 따라 두개의 상품을 묶어 할인율을 더 적용시켜 저렴한 가격에 두가지 제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일본 현지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판매율이 높은 제품들을 묶음 할인하는 상품들이 다양하여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클릭재팬은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서 더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