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자대출, 추가 및 대환대출 가능 범위는?
개인회생자대출, 추가 및 대환대출 가능 범위는?
  • 박숙자 기자
  • 승인 2018.03.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개인 회생대출 가능한 곳의 전문 업체인 힐링론은 개인회생대출 상품이 자격 조건에 따라 접수 하는 상품이 바뀌는데 변제 회차에 맞추어 회생 대출 상품 자격 접수 조건이 바뀐다고 13일 밝혔다. 

힐링론에 따르면 회생을 신청한지 얼마 되지 않아 사건 번호만 나온 상태라면 개인회생사건번호 대출이 신청이 가능하고, 개시결정 중이라면 개시결정대출 및 변제금 납부 대출 등 개인회생 개시결정 시기에 맞추어 자격이 나뉘고, 인가 결정이 났다면 인가중대출이나 인가후상품을 알아 볼 수 있는데, 이러한 선택은 회생 절차와 변제 납부의 시작으로 자격이 나뉜다고 보면 된다.

이러한 여러 가지 상품을 자세히 알지 못해 인가 중으로 변제금 납부를 충실히 하고 있음에도 사건번호 대출을 신청하면 자격이 맞지 않아 부결될 가능성이 있으니, 내가 신청하는 상품이 어떤 것인지 정도는 알고 있어야 하고, 이러한 전문적인 상품 선택이 어렵다면 개인회생대출 잘하는 곳 등 전문기업을 찾아 상담 접수하는 것이 현명하다.

힐링론 관계자는 <본지>와의 통화에서 "대부분 변제 이후 대출을 신청하여 문제가 없으나. 간혹 저축은행 개인회생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부업 회생대출을 사용하는 고객을 많이 보게 되는데, 이미 대부업에서 회생대출을 많이 받아 더 이상 저축은행 쪽의 대출상품을 소개해 주지 못하는 안타까움이 많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개인회생저축은행 대출은 대부업보다 대출 금리가 싼 편인데, 15%대의 개인회생대출 통합대출 혹은 전환 대출도 나와 있으니 24%의 대부업 금리를 알아 보기 전에 저축은행을 먼저 알아보는 것이 좋다"며  "부족한 자금은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변제 계획을 세울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개인회생대출 전문 업체인 힐링론에서는 금리 인하에 맞추어 높은 금리를 법정이자에 맞추어 소개 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통합 대출이 가능하다면 저축은행들의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힐링론에서는 개인회생이나 파산 면책대출뿐 아니라 과다채무자 혹은 미납과다자일지라도 전 월세 담보 대출이나 자동차 담보 대출로 다양한 상품 구성을 안내하여 제도권 금융사를 이용 할 수 있게 많은 소개를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와 블로그 카페 등을 통하여 각종 승인사례를 접할 수 있으며, 고객을 위한 무료 신용컨설팅도 1:1 상담을 카카오 톡이나 채팅 프로그램 등을 통하여 제공 중이다.

[사진제공=힐링론]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산업, 교통, 항공업계를 취재하고 있는 취재 1팀 박숙자 기자입니다. 떳떳하고 겸손한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