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저자극 데일리 선크림 ‘레드 이레이징 선크림’을 CJ몰에 단독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


‘레드 이레이징 선크림’은 글루타치온, 나이아신 아마이드를 함유하여 기미, 잡티, 주근깨 등으로 칙칙한 피부의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 안정성 테스트’, ‘과색소침착개선’ 임상 시험이 완료된 저자극 잡티 완화 선크림이다.


특히 SPF50+/PA++++의 우수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자외선을 차단해주며, 백탁 현상과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제형으로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자외선으로 인한 색소 침착이 걱정되시는 분, 산뜻하고 백탁 현상이 없는 선크림을 선호하시는 분,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선크림을 찾으시는 분께 레드 이레이징 선크림이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메디큐브는 ‘레드 이레이징 선크림’ 런칭을 기념해 23일 오후 9시부터 단 3시간 동안 CJ몰 모바일 라이브 방송인 쇼크라이브(뷰티플러스)에서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방송에선 ‘레드 이레이징 선크림’에 관한 다양한 퀴즈와 적립 행사를 진행하고, 제품 2개 구매 시 레드 이레이징 크림 50ml 본 품을 증정하는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메디큐브 제품은 CJ몰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