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100여 개에 달하는 스마트 모빌리티 관련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국내 최대 스마트모빌리티 전문 쇼핑몰 펀픽에서 2018 상해 국제 자전거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것을 기념으로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드엔진 R시리즈는 ‘R3’, ‘R5’, ‘R7’, ‘R9’ 등 4가지 라인업으로 출시한 전동킥보드로, 세련된 디자인과 화이트, 블랙, 아이언 그레이, 크림베이지, 블루 등 차별화된 컬러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전동킥보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입문용 전동킥보드인 로드엔진 ‘R3’ 기준 약 39%할인된 399,000원, ‘R5’ 기준 38% 할인된 499,000원에 구매할 수 있게 되는 등 대폭 할인된 가격을 포함해 8가지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8가지 혜택 중에는 12개월 동안 매월 펀픽 베스트 제품 1종을 구매할 수 있는 30만 원 상당의 쿠폰 제공, 로드엔진 정품 전동킥보드 가방 증정,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는 로드엔진 정품 발판스티커 1종 증정, 최대 3만 5천 원가량의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한 펀픽 쇼핑 적림금 지급 등도 포함되어있다.


또한, 구매 후 포토후기 작성 시 매주 10명을 추첨하여 고급형 헬멧, 킥보드 안장, 킥보드 캐리어가방, 몬스터 LED 줌 라이트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뿐만 아니다. 최대 6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고급 전동킥보드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총 8가지의 파격적인 혜택을 받아 갈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5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