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기초가 탄탄한 메이크업' 주제로 진행,?한류스타 메이크업 담당하는 선덕 원장의 노하우 방출?

클래스를 방문한 신혜선과 왕홍 (사진출처 : 올에이블)

[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올에이블이 운영하는 수분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 ‘아쿠탑’이 지난 5월 13일 청담동 SI-Lab(에스아이랩)에서 첫 번째 뷰티클래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일명 ‘신혜선 화장품’으로 유명한 ‘아쿠탑’의 뷰티클래스는 에스휴 선덕 원장이 ‘기초가 탄탄한 워터 컬러 메이크업’을 주제로 피부 톤을 촉촉하게 살리면서 수채화같이 은은한 컬러감을 표현하는 노하우를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뮤즈 신혜선과 함께 클래스를 리뷰하는 퀴즈쇼를 진행하였다.


뷰티클래스 진행중인 선덕원장 (사진출처 : 올에이블)

신혜선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기도 한 선덕 원장은 “여름철에는 습한 날씨 때문에 기초 스킨 케어를 등한시 하는 경향이 있는데, 기초가 탄탄해야 피지 분비와 땀으로 밀리는 화장을 잘 잡아줄 수 있다”며 여름철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전달했다. 또한 “썸머 메이크업은 특히나 위생이 중요하기 때문에 퍼프 같은 도구를 활용하면 건강한 여름 화장을 완성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고객과 해외 고객 각각의 취향에 맞는 ‘뷰티클래스’를 진행해 만족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