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전문 P2P금융 에이치엔펀딩 영풍건설산업와 MOU체결
부동산 전문 P2P금융 에이치엔펀딩 영풍건설산업와 MOU체결
  • 박숙자 기자
  • 승인 2018.02.28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P2P금융 HN펀딩은 영풍건설산업과 효율적 업무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부동산 P2P금융 HN펀딩은 영풍건설산업과 효율적 업무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부동산 P2P금융 HN펀딩은 영풍건설산업과 효율적 업무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에이치엔펀딩과 영풍건설산업은 이번 MOU를 통해 부동산 관련 신규시장 발굴과 개발, 자금운용 등 다각도의 업무협력을 진행하기로 합의했다고 최근 밝혔다.

양사는 강원도 원주시 단계동 오피스텔 개발에 관련하여 그 동안 축적한 노하우를 공유하기로 했다.

이와 관련 HN펀딩 관계자는 <본지>와의 통화에서 “영풍건설산업과의 협약을 통해 지역 개발과 지역사회 산업 활성에 기여하여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히며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치엔펀딩은 현재 누적 대출액 120억원을 돌파했으며, 연체율과 부실률 모두 0%를 기록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이치엔펀딩]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산업, 교통, 항공업계를 취재하고 있는 취재 1팀 박숙자 기자입니다. 떳떳하고 겸손한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