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 포스터 공모전 개최…"누구나 참가 가능"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 포스터 공모전 개최…"누구나 참가 가능"
  • 김영식 기자
  • 승인 2018.02.2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김영식 기자]전주국제영화제 조직위원회가 관객과 소통하는 영화제를 만들기 위해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 포스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1일 전주국제영화제 조직위에 따르면 이번에 개최되는 포스터 공모전은 ‘다양성’과 ‘자유로움’을 표방하는 영화제의 정신에 부합된 신선한 포스터 디자인을 발굴하고, 이를 통해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영화제를 만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참가대상은 전주국제영화제를 널리 알릴 참신한 포스터를 제작할 수 있는 일반인 또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개인 또는 4인 이하 1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응모자는 전주국제영화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와 작품설명서를 내려 받아 작성, 3월 23일 밤 12시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작은 내‧외부 심사를 거쳐 4월 초 발표된다.

수상자에게는 대상 150만원(1팀)과 최우수상 100만원(1팀), 우수상 50만원(1팀) 등이 지급되며, 수상작은 추후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영화제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전주국제영화제]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김영식 기자

kys@speconomy.com

취재1팀 산업/문화/연예 담당 정확성, 객관성, 공정성 세 박자를 갖춘 뉴스를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