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CJ오쇼핑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관련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CJ몰에서는 ‘땡큐 패밀리’ 기획전을 5월 13일까지 연다. 부모님 건강식품(4/25~26), 어린이날 완구선물(4/27~29), 어버이날 가전선물(4/30~5/1) 등 일자별로 가정의 달 관련 상품을 추천한다.


‘비타민하우스 선물세트’ 등 건강기능 식품부터 ‘엠씨 라운드넥 재킷’, ‘탠디 남녀 신발’ 등 패션 잡화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도 ‘CJ몰 브랜드 슈퍼매치’에서 ‘디즈니’, ‘정관장’, ‘다이슨’ 등 CJ몰 인기 16개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CJ몰 앱을 통해 ‘땡큐 패밀리’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풍성한 혜택도 주어진다.


CJ오쇼핑은 어린이날 대축제 행사도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 TV홈쇼핑에서는 25일 오전 10시25분에 책과 교구가 결합된 차별화된 구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블루래빗 토이북’을 방송한다.


유아동 전문 프로그램 ‘육탄전(육아 감탄비법 전수)’에선 같은 날 낮 1시30분에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세트’와 ‘하기스 매직기저귀’를 선보인다. CJ몰에서도 어린이 장난감, 아동복, 유아동 상품 및 도서세트 등을 판매하는 ‘CJ오쇼핑 어린이날 대축제 핫딜’을 동시에 운영한다.


TV홈쇼핑도 가정의 달 관련 상품 편성을 확대한다. 25일 밤 11시50분에는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 시그니처’를, 29일 저녁 7시25분에는 ‘정관장 홍삼정마일드 센스 6박스 세트’를 방송한다.


이 밖에도 26일 CJ오쇼핑 단독으로 론칭하는 ‘큐비코 키즈 코딩 교구 세트’, 성년의 날 선물로도 좋은 ‘엘로엘 블루 썬쿠션 패키지’ 등이 편성됐다. T커머스 채널 ‘CJ오쇼핑플러스’에서도 밍크 역시즌 상품, 명품가방, 안마의자 등 효도 선물을 위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