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맘은 이랜드리테일 문화센터 클래스 수강 신청자를 대상으로 오브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셜경제=류재부 기자]최근 이랜드리테일 문화센터 여름학기 수강신청이 18일부터 시작된 가운데, 이탈리아 프리미엄 액상분유 브랜드 오브맘은 이랜드리테일 문화센터 클래스 수강 신청자를 대상으로 오브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오브맘에 따르면 증정 이벤트는 전국 이랜드리테일 17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NC백화점 강서, 불광, 송파, 야탑, 순천, 해운대 6개지점, 뉴코아아울렛 강남, 광명, 동수원, 부천, 평촌, 괴정 6개지점, 2001아울렛 구로, 부평, 철산, 동아수성마트, 동아쇼핑 5개지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브맘 6입팩 1개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며 각 지점별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오브맘 측은 설명했다.


오브맘 액상분유는 오브맘 컴퍼니와 이탈리아 최고의 유제품 회사인 그라나롤로(Granarolo)가 공동으로 개발해 제조한 액상조제유로, 이탈리아 청정지역의 High Quality raw Milk만을 사용했다.


성장과 발육에 중요한 요소를 첨가하고 불필요한 열처리 가공의 최소화 및 산화방지기술을 적용한 One-Direct Process로 생산해 자연 그대로의 영양성분이 보존된 신선한 원유의 맛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오브맘 액상분유는 물을 섞거나 데울 필요가 없어 누구나 언제든 쉽게 수유할 수 있으며 아이와의 외출을 편리하게 해준다.


한편 오브맘 증정 행사는 전국 문화센터에서 확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지점 및 일정은 이랜드리테일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오브맘]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