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이 자체브랜드 확대에 속도를 낸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홈앤쇼핑이 자체브랜드 확대에 속도를 낸다.


23일 홈앤쇼핑은 다가오는 여름시즌을 맞아 자체브랜드(PB) '슬로우어반(Slow Urban)'의 티셔츠 세트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홈앤쇼핑의 PB브랜드로 새롭게 론칭한 슬로우어반은 최근 대두되고 있는 ‘YOLO’와‘슬로우 라이프’감성에 발맞춰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안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슬로우어반은 기존 PB브랜드의 여성복 중심의 전략에 더해 남성복과 아동복까지 확대한 패밀리룩을 전개 중이다.


오는 27일 10시 10분에는 슬로우어반 퓨어코튼 티셔츠 4종을 론칭한다.


퓨어코튼 티셔츠는 소재의 편안함과 디자인까지 겸비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자주 옷을 갈아 입어야하는 더운 여름에 고민 없는 매일을 만들어주기 위한 콘셉트로 기획됐다.


흡수성이 뛰어난 면 100% 소재로, 단독 착장뿐 아니라 간절기 시즌에는 아우터 속 이너로도 활용도 높게 연출 가능하다.


이처럼 홈앤쇼핑은 슬로우어반을 앞세워 기존 홈쇼핑에서 선보였던 패션 브랜드와 비교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로 신상품을 기획하는 한편, 팬츠에서부터 코디세트 등 여름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 홈앤쇼핑 패션 담당MD는“이번 S/S시즌에 새롭게 론칭한 슬로우어반은 가성비, 가심비 열풍과 함께 자체브랜드로써 입지를 다지고 있다”며“이번에 새롭게 론칭하는 여름시즌 신상품은 가격과 품질에 공들인 만큼 고객들의 니즈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홈앤쇼핑]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