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프로페셔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리프트’는 올리브영과 함께 피부를 최적의 컨디션으로 되돌려주는 ‘더마리프트 고효능 & 즉각 개선 세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더마리프트 고효능 & 즉각 개선 세럼’ 프로모션은 미세먼지, 황사 등과 같은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 건조함이나 홍조, 착색, 탄력 저화와 같은 다양한 피부 고민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되돌리기 위해 기획된 것.


오는 20일부터 5월 9일까지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관리샵 뺨치는 비포앤애프터 효과, 고효능 & 즉각 개선 세럼’ 캠페인의 일환이다. 마치 관리샵에서 피부 관리를 받은 듯, 눈에 띄는 피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더마리프트의 대표 세럼 2종을 소개하고 소비자가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강력한 손상 개선 물질인 네크로엑스TM와 고함량 비타민 B5의 전구체가 함유돼 피부 진정 및 회복을 돕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관리해주는 ‘파란 비타민 세럼’과 고순도 히알루론산과 크로스링킹 히알루론산의 이중 보습효과로 피부에 즉각 수분을 충전해줘 촉촉하고 탱탱한 물광 피부를 완성하는 ‘하이드라필 물광 세럼’을 각각 특별한 구성의 세트로 기획해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해당 기간 동안 올리브영에서는 더마리프트의 스테디셀러인 페이스 리프팅 밴드 마스크, 고효능 대용량 토너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더마리프트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저자극 클렌징 워터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뷰티 인플루언서가 소개하는 매장 방문 후기, 피부 관리법과 뷰티 아이템 추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좀 더 친근하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