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코트 장 속 신랑신부를 담은 포토 청첩장으로 특별함 뽐내···

[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오는 4월 21일 결혼을 앞둔 인천 아시안게임 테니스 남자 복식 금메달리스트 임용규 선수의 이색 청첩장이 공개됐다.


심플하면서도 로맨틱한 플라워 일러스트에 테니스코트 장에서 라켓을 들고 있는 임용규 선수와 예비신부의 일러스트 포토가 돋보이는 청첩장은 ㈜바른컴퍼니(대표 박정식)의 고급청첩장 브랜드 ‘프리미어페이퍼’의 ‘BH7607’ 제품이다.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핑크 빛 플라워와 금박이 인쇄된 리프 장식에 신랑신부의 이름과 예식 일이 인쇄되어 미니카드로 활용 가능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미니카드 앞면에는 웨딩 사진을 프린트해 이색적인 느낌을 더했는데, 이는 임용규 선수 커플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것이다.


(사진제공=프리미어페이퍼)

프리미어페이퍼 관계자는 “임용규 선수 커플의 특색 있는 일러스트 느낌의 사진을 활용하여 특별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청첩장을 무척 마음에 들어 했다”며 “하객들이 간편하게 소지 할 수 있는 청첩장 정면에 끼워진 미니카드에는 테니스 코트 장에서 라켓을 들고 있는 임용규 선수 커플만의 이색 일러스트 사진을 프린트해 임용규 선수 커플만의 느낌을 더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임용규 선수는 4월 21일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임용규 선수와 예비 신부는 동갑내기 커플로 3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운동선수라는 직업 특성 상 해외나 지방으로 시합을 다니기 때문에 길게는 3~4주씩 못 보는 게 일상이라 연애 기간 다른 커플보다 더 애틋함을 갖고 결혼을 늘 꿈꿔왔다고 한다.


임용규 선수는 2014 인천아시안게임 테니스 남자복식에서 정현 선수와 함께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현재 임용규 선수는 당진시청 테니스 팀 국가대표 맏형으로 지난 해 대통령 기 전국 테니스대회 우승을 차지하는 등의 활약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