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휴온스내츄럴이 ‘이너셋허니부쉬’ 제품의 오프라인 유통 강화를 위해 롯데와 현대 등 대형 백화점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휴온스내츄럴은개그우먼 김지민을 모델로 지난 3월 중순부터 ‘이너셋허니부쉬 꿀 피부 트레이닝’ TV광고 캠페인을 전개했으며, 이후 오프라인 유통처 확보에 나섰다.


이에 3월 이마트입점에 이어 4월부터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에 잇따라 입점해 유통망을집중 강화하고 있다.


‘이너셋허니부쉬’ 브랜드 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잠실점·부산 본점을 비롯해 전국 12개 롯데백화점건강기능식품 매장에서 판매되면, 현대백화점 삼성점, 판교점 등 4개점에도 입점해 있다.


이들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는 ▲이너셋허니부쉬 스킨솔루션 ▲이너셋허니부쉬스킨케어 등 건강기능식품부터 ▲이너셋허니부쉬오리지널 ▲이너셋허니부쉬깔라만시 ▲이너셋허니부쉬패션후르츠 등 음료 제품 뿐만 아니라 ▲이너셋발효허니부쉬 프리미엄 티 ▲발효허니부쉬에센스(화장품)’ 등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발효허니부쉬를 활용한 다양한 ‘이너셋허니부쉬’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챙김몰’을 비롯해네이버스토어팜, 주요 오픈 마켓 등 온라인 유통망과 TV쇼핑에 이어 올리브영, 이마트, 대형 백화점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근 출시한 ‘이너셋허니부쉬스킨부스터’와 ‘이너셋허니부쉬스킨케어’는 각각 병·의원과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