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최근 명성을 지닌 브랜드, 일명 ‘앵커 테넌트’가 입점하는 상가가 높은 가치로 주목받고 있다. 앵커 테넌트란 높은 집객력을 보유한 핵심 점포라는 뜻으로 이런 점포가 입점한 상가는 타 상가들과 차별성을 갖춰 높은 집객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이유다.

이런 가운데 부산 오시리아관광단지에 분양 중인 전문 푸드타운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이 눈길을 끌고 있다.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냉장고를 부탁해, 쿡가대표, 수요미식회 등 각종 방송을 통해 두각을 나타낸 스타 셰프 최현석, 오세득, 유현수 등이 소속된 플레이팅컴퍼니가 4층에 입점을 확정했다. 또한 인지도 높은 프렌차이즈 업종과 MD를 구성해 푸드문상가의 특색을 한층 더 강화했다.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세정건설이 시공하는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718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연면적 4만871㎡ 지하 1층~지상 6층, 360개 점포 규모로 조성된다. ‘더셰프월드 센트럴원’ 관광단지는 롯데월드 4배 규모의 테마파크, 스웨덴 가구유통기업 이케아, 아쿠아월드, 복합쇼핑몰, 골프장, 리조트가 조성된다.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이색적인 공간을 자랑한다. 런던의 건축 모티프를 살려 유럽의 정취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내·외관에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ㅂ자형 외관과 쾌적함과 개방감을 살린 아트리움 설계,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는 채광 특화된 유리천장 등의 설계가 돋보인다.

아울러 2.6km의 스트리트를 조성해 생활문화시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중도금 비율을 분양가의 40%로 책정, 중도금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중도금 대출은행이 신한은행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더셰프월드 센트럴원’ 분양 홍보관은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717-5번지에 위치해 있다.

[사진제공=더셰프월드 센트럴원]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