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지혜 기자]리퍼샵, ‘팝니다닷컴’은 올인원PC IMAC(기업회수 리퍼상품) 할인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을 맞아 그동안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는 게 업체측의 설명이다.


애플의 아이맥 할인 프로모션 상품은 199,000원부터 시작되며 상품군은 아이맥, 맥북프로, 맥북에어, 맥미니, 시네마디스플레이까지 애플 전 모델이 해당된다.


업체측에 따르면 애플의 올인원PC인 아이맥은 공간활용이 우수하며 PC에서 즐기는 고성능 유저들, 전시디자인, 3D렌더링그래픽작업, 영상 편집, 인코딩, 개인방송 스트리밍에도 좋은 성능을 보인다.


또한 1인사업자를 위한 소규모 작업공간, 개인사용, 데스크용, 계산대 등 사무실입구전시 그리고 1인 미디어의 방송에 적합하다. 오픈사무실 인테리어소품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


아이맥은 전문가를 통한 다양한 램과 초고속 부팅이 지원되는 SSD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업체는 업그레이드비용 절감을 지원하는 할인혜택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팝니다닷컴' 마케팅 담당자는 <본지>와의 통화에서 “(자사의) 인기상품 아이맥에 보여주신 고객들께 성능향상을 알리고 감성취향을 저격하는 상품을 통하여 고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업과의 협업을 통한 지속적인 상품입고를 진행할 것이며 고객우선 입고시점부터 A등급 상품을 엄선하여 온오프라인에서 고객중심의 애플중고리퍼, 기업리퍼상품의 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업체측은 다양한 애플노트북과 삼성노트북, HP노트북, 델노트북 등 고성능노트북 초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애플사의 올인원PC인 아이맥상품은 업체 쇼핑몰에서 확인 후 즉시구매 가능하며 홍대오프라인 전시장에서 시연, 테스트,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