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3월은 중국발 미세먼지로 인해 맑은 하늘을 보는 것이 힘들었다. 이런 좋지 않은 환경 속에서도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시는 분은 혼수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준비하기 위해 열심히 발품을 팔고 있다.


일산 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결혼과 이사를 앞두면서 혼수 신혼가구, 입주가구 그리고 모션베드와 가죽쇼파까지 4월 신상품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을 위한 신상품입고 기념 50%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일산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리젠시가구 단독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혼수 신혼가구 package 3종을 최대 50%까지 할인 받으며 구매할 수가 있고 2인용&3인용&4인용가죽소파, 리클라이너쇼파와 같은 소파 관련 상품은 30%에서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혼침대로 인기 있는 전동침대와 모션베드 역시 4월 신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4월 신상품입고 기념 할인 행사이다.


일산 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홈퍼니싱 시장의 적응하기 위해 신혼가구 package 가구뿐만 아니라 개성 있는 디자인과 화려한 컬러를 가지고 있는 디자인가구 전용 쇼룸을 오픈 하였다. 화려한 컬러가 들어가 있는 가죽쇼파와 가죽을 이용한 저상형침대 그리고 조명시설이 잘되어 있는 디자인 화장대까지 별도의 쇼룸을 통해 홈 인테리어를 위해 특별한 디자인가구를 찾는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쇼룸이다.


업체 관계자는 <스페셜경제>와의 통화에서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며 신혼부부가구를 고민하시고 있다면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4월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