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새롬 기자]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오는 27일 오전 9시 25분 CJ 오쇼핑에서 ‘NMF 미라클 팩트’의 2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스타 쇼호스트 동지현과 가수 알렉스가 공동 진행하는 CJ 오쇼핑 인기 뷰티 프로그램 ‘동가게’를 통해 특별 세트로 선보인다. 일명 ‘미라클팩트 333세트’로 NMF 미라클 팩트 본품 3개와 리필 3개, 메이크업 브러쉬 1종(파운데이션 브러쉬, 아이쉐도우 브러쉬, 파우더 멀티 브러쉬) 구성이다. 또한, 피부 톤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체험용 제품을 21호와 23호 각각 1개씩 제공한다.


앞서 지난 10일 CJ오쇼핑에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첫 선을 보인 ‘리얼테크닉스 NMF 미라클 팩트’는 방송 시작 15분 만에 5천 세트의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추후 방송을 위해 확보한 여유 물량까지 모두 매진하는 실적을 낸 바 있다.


리얼테크닉스 측은 “첫 론칭 방송에서 예상 판매 목표를 뛰어넘는 이례적인 반응과 방송이 끝난 직후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는 등 고객 분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긴급 물량을 공수해 2차 방송을 편성하게 됐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NMF 미라클 팩트의 뛰어난 제품력을 체험하시길 바라며, 앞으로 메이크업 툴 브랜드를 넘어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리얼테크닉스는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로 스펀지, 퍼프 및 브러쉬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메이크업 도구 시장 저변 확대를 이끌고 있다. 올


리브영 단독 입점을 시작으로 홈쇼핑 및 온라인 몰, 면세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 진출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