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영식 기자]배우 임수정이 처음 ‘엄마’ 역할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당신의 부탁>이 4월 19일 개봉을 앞두고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4월호를 통해 임수정의 독보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한다.

영화 <당신의 부탁>은 사고로 남편을 잃고 살아가는 32살 효진(임수정 분) 앞에 남편의 아들 16살 종욱(윤찬영 분)이 갑자기 나타나면서 두 사람의 좌충우돌 동거를 그린 이야기.

<아이 캔 스피크>, <건축학개론>,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접속> 등을 제작한 영화사 명필름의 39번째 작품이자 갑자기 엄마와 아들 사이가 돼버린 배우 임수정과 윤찬영의 특별한 인연이 담긴 영화 <당신의 부탁>의 주연을 맡은 임수정이 보그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한 화보는 남편이 사고로 죽고 남편과 닮은 16살 아들과 같이 살게된 32살 ‘효진’ 역을 맡은 배우 임수정의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영화 <당신의 부탁> 속 갑자기 엄마가 돼 피곤한 ‘효진’의 모습과는 다르게 임수정은 투명하면서도 맑은 분위기를 띄며 몽환적 표정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한편, 영화 <당신의 부탁>은 개봉 전부터 제 22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비전섹션 공식 초청을 시작으로 제 24회 브졸국제아시아영화제 장편 경쟁 섹션 공식 초청 및 넷팩 심사위원상을 수상했다. 또 제 16회 피렌체한국영화제, 제 6회 헬싱키 시네아시아에 연이어 초청되며 국내외 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어쩌다 엄마가 돼버린 임수정과 어쩌다 아들이 돼버린 윤찬영의 특별한 인연이 담긴 영화 <당신의 부탁>은 오는 4월 19일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보그]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