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새롬 기자]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는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 일정에 맞춰 오는 24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모든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Everyday made Extraodinary’ 슬로건과 함께 헤라서울패션위크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는 하겐다즈는 헤라서울패션위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파인트 모양의 대형 팝업스토어를 설치해 새롭게 바뀌는 ‘New 패키지’ 제품을 선보이고, SNS 이벤트를 통해 인기 플레이버 제품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에 선보일 하겐다즈 New 패키지는 기존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탈피하고 각각의 플레이버를 시각적으로 표현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하겐다즈 팝업스토어에는 No.1 플레이버인 스트로베리의 신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와 함께 하겐다즈는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무열 디자이너가 함께하는 ‘하겐다즈X유저(Youser)’ 패션쇼, ▲‘하겐다즈, 패션을 맛보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무열 디자이너, 유민주 파티셰, 남현범 작가의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을 배포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