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지혜 기자]‘새희망재무관리’는 일반적으로 무서류대출이 어려운 일반주부, 저신용자 여성들에게 인터넷즉시대출과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소액간편대출, 휴대폰간편대출, 그리고 주부들과 경력단절여성들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주부저신용자대출, 무서류주부대출 등을 도입해 재정적 어려움을 해결하도록 돕고 있다.


또한 무작정 신용대출을 권하기보다 처해진 상황에 맞춰 필요한 만큼만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컨설팅을 진행한다.


일을 하고 있지 않은 여성이나 주부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고, 그 외에 과도한 부채로 걱정하고 있는 이들에게 아주 유용한 컨설팅이다.


매달 상환금에 허덕이는 주부들이나, 저신용자들에게는 저금리환승론, 사금융대환대출처럼 저금리로 전환하여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대출 상품을 제안하며 저신용과다대출자대출, 과다조회자대출, 기대출과다자소액대출 방법 등을 알려 추가적인 자금 마련의 방법까지 일러준다.


수많은 금융회사들이 있어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컨설팅을 받아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새희망재무관리 관계자는 <본지>와의 통화에서 “간편하고 쉽게 인터넷을 통해 키워드를 검색해서 정보를 찾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긴 하지만, 비교가 통하지 않는 금융회사를 만나게 되면 오히려 해를 당할 수 있기 때문에 차분하면서 침착하게 알아보는 게 아주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과도한 업무 때문에 시간을 빼기 어려운 직업군인대출 알아보는 분들에게 온라인으로 공인인증서인터넷대출 및 인터넷빠른대출 등의 시스템을 통해 신속한 진행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