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는 ‘스페셜 쉐어링 코스’ 프로모션을 오는 3월 10일부터 14일까지 단 5일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 중인 특급호텔 더 플라자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호텔 수석 셰프가 구성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쉐어링 코스’ 프로모션을 오는 3월 10일부터 14일까지 단 5일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5일 더플라자에 따르면 이번 스페셜 쉐어링 코스 프로모션은 더 플라자의 모든 파인 레스토랑에서 진행되어 서울의 중심지인 서울광장과 세종대로 일대를 한 눈에 바라보며, 호텔 수석 셰프가 준비한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 특히, 각 레스토랑별로 메인 메뉴가 하나의 접시에 담겨 쉐어링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연인들만의 특별한 시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먼저, 이탤리언 레스토랑 투스카니는 윤을희 수석 셰프가 총 9코스로 구성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윤을희 셰프는 투스카니를 책임지고 있는 수석 셰프로 세련된 플레이팅이 돋보이는 전통 이탈리안식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입맛을 돋구는 아뮤즈 부쉬를 시작으로 활 바닷가재, 토마토 라따뚜이, 최상급 한우 안심 스테이크, 티라미슈 등 투스카니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정교함이 묻어나는 요리들이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30만원.


중식당 도원에서는 츄성뤄 수석 셰프가 선보이는 현대적 조리법에 감각적 프리젠테이션을 더한 어센틱 &모던 차이니즈 을 즐길 수 있다. 해산물에 바비큐 냉채를 더한 전체 요리를 시작으로 대게살 수프, 활 바닷가재, 자연 전복과 관자 볶음, 한우 안심과 자연송이 볶음 등 총 7가지 코스메뉴로 구성된다.


마지막으로 일식의 오뜨 퀴진을 선보이는 일식당 무라사키에서는 미야케 가즈야 수석 셰프가 특별히 구성한 제철 식재료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계절 전채요리 7종을 시작으로 전복 샤부샤부풍 맑은 국, 계절 스시와 사시미, 성게알을 곁들인 한우구이 등이 함께 제공되어 전통 일식의 향연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이번 화이트데이 기념 스페셜 쉐어링 코스 프로모션을 기획한 호텔 관계자는 “도심 속 특급호텔의 레스토랑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도록 쉐어링 메뉴 콘셉트로 구성한 것이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더 플라자의 셰프들이 직접 구성한 특별한 코스 메뉴를 통해 맛과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더플라자]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