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가 이달 9일부터 18일까지 총 10일간 '스파오 봄 신학기'이벤트를 시작한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브랜드 스파오가 이달 9일부터 18일까지 총 10일간 <스파오 봄 신학기>이벤트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전국 70여 개의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파오의 스테디 셀러 인기아이템인 스웨트티셔츠(맨투맨) 20여종과 백팩, 크로스백, 스니커즈, 에코백 등 신학기용 잡화 상품 48종로 알차게 구성 됐다.


이번 신학기 이벤트를 맞이해서 특별히 준비된 상품 라인으로 ‘스파오 X 어드벤처 타임’의 18SS 버전 후드집업과 스웨트티셔츠(맨투맨)이 함께 출시됐다.


특히 어드벤처 타임 후드집업은 10대들의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 등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컬러와 톤온톤 자수 디자인, 그리고 포인트 라벨로 디자인 되어 교복용 후드 집업으로 맞춤형 설계가 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파오 신학기 이벤트에서는 베이직 잡화 상품 라인 외에도 ‘위 베어 베어스’와 ‘어드벤처 타임’ 콜라보레이션 잡화 상품들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재미있게 즐기면서 구매를 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이와 관련 이랜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친구, 연인들 간에 재미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하게 됐다” 라며 “아기자기한 콜라보레이션 상품들도 함께 구성 되어있어 쇼핑하는 재미가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월드 글로벌 SPA브랜드 스파오의 봄 신학기 이벤트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는 18일까지 동시진행 된다.


[사진제공=이랜드 월드]



키워드

#이랜드월드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