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 현우, 심쿵로맨스 이끄는 매력적인 '설렘 미소'
'브라보' 현우, 심쿵로맨스 이끄는 매력적인 '설렘 미소'
  • 한승수 기자
  • 승인 2017.12.11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한승수 기자]배우 현우가 매력적인 미소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SBS 주말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서 김범우 역으로 순수한 직진 사랑법을 선보이고 있는 현우가 설렘 가득한 미소로 심쿵로맨스를 이끌고 있는 것. 

극중 현우는 도나(정유미 분)에게 "감독님께 한 발짝씩 다가갈 겁니다"라고 고백, 앞서 안방극장에 '설렘주의보'를 예고한 바 있다.

지난 9일 방송에서 현우는 따뜻한 미소를 지으며 "매 순간 보고 싶고, 얘기하고 싶고, 같이 있고 싶은 게 사랑이 아니면 뭘까요?"라고 도나에게 다시 한 번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미소만큼 따뜻한 키스가 이어지며 '한 발짝 커플'을 응원하는 이들의 환호가 잇따랐다. 

현우는 매회 달달한 미소부터 부드러운 미소, 장난기 있는 미소까지 간질간질한 로맨스를 그리는 미소 퍼레이드로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한편, 현우와 정유미의 달달 심쿵 로맨스가 기대되는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5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한승수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문화와 연예를 담당하고 있는 한승수 기자입니다. 생동감 넘치는 소식들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