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S/S 시즌 주요 신제품 지원 예정


[스페셜경제=김지혜 기자]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어패럴이 SBS골프 채널에서 방영 예정인 ‘서바이벌 골프홀릭V 시즌3’에 골프웨어를 지원한다.


지난 2016년부터 진행돼 온 서바이벌 골프홀릭V은 8명의 일반인 여성 골퍼들이 참가해 다양한 미션과 함께 서바이벌 골프 대결을 펼쳐 우승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로 선정되면 캘러웨이의 클럽 및 용품과 캘러웨이 어패럴의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 등이 지급되고, 우승자 1명에게는 1년간 캘러웨이 클럽과 의상을 제공받으며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캘러웨이 어패럴은 8명의 참가자들에게 활동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플렉서블라인, 최고 최적의 골프 퍼포먼스를 돕는 기어라인,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주는 컬렉션라인 등의 2018년도 S/S시즌의 주요 신제품을 지원할 방침이다.


캘러웨이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서도 캘러웨이는 참가자들을 통해 다양한 2018년도 신상품과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일 것”이라며 “서바이벌 골프홀릭 V는 회를 거듭할수록 높은 수준의 참가 신청자들이 늘고 있고, 시즌 2의 경우 평균 시청률이 1.2%로 시즌 1보다 높아 이번 시즌 또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한편, 서바이벌 골프홀릭V 시즌 3는 오는 28일까지 SBS골프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